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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여자의 고민

어려운다이어트,살빠지는 습관!

m j  ♩ 2013.04.03 09:30

 

               살빠지는 습관, 이것만은 기억하세요!              

 

 

 

하루에 물2L 마시기

 

적어도 하루에 1.5L~2L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

만성탈수는 목마름과 배고픔을 혼동하게 만들어 음식을 많이 먹게 합니다

몸속으로 들어간 충분한 양의 물은 열량 발산을 촉진해 체중감소에

도움이되며,다이어트시 함께 찾아오는 변비도 해소할수 있습니다

 

 

 

 

식사는 천천히 하기

 

음식을 여러번 씹고 넘기면 적게 먹어도 포만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음식을 꼭꼭 씹어먹는 자체 만으로도 칼로리를 소모합니다

 

 

 

 

다이어트 일기 작성하기

 

자신이 하루동안 먹은 음식물을 기록합니다

이렇게 작성하다보면 자기 식생활의 문제점을 알수 있습니다

하루동안 얼마나 기름진 음식을 먹고 쓸데없는 군것질을 얼만큼 했는지

파악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섬유질이 많은 야채 많이 먹기

 

식사할때 섬유질을 많이 섭취하면 적은 음식으로 포만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특히 고추에 들어있는 캡사이신 성분은 지방분해를 돕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특히 저녁식사를 할때 고추를 고추장이나

된장과 함께 먹어주면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를 할때 많은 사람들은 단기간에 많은 살을 빼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살을 빼게 되면 언젠간 꼭 요요현상이 오기 마련입니다

확실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천천히 다이어트 하기를 권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할때 살이 금방 빠지지 않는다고 쉽게 포기하고 좌절하게 됩니다

하지만 살은 빨리 빼는것보다 천천히 빼고 요요현상이 없어야 합니다

살빼는 속도보다 과정, 그리고 결과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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