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깨끗해야 여성이 건강하다!

[남성청결제히즈클린] 컬투쇼 3주년 특집방송과 함께 본문

히 즈 소 식

[남성청결제히즈클린] 컬투쇼 3주년 특집방송과 함께

m j  ♩ 2012. 9. 27. 10:10

 

 

 

 

 

 

회원님들께 깜짝 이벤트로 컬투쇼 3주년 특집방송 방청권 을 선물로 드렸습니다 ^_^

 

 

 

갑작스럽게 진행한 이벤트였지만 회원분들이 기뻐하셔서 저희도 너무 기뻤답니다

 

정찬우 김태균씨가 진행하는 컬투쇼는 유명하고 재밌다고 소문이 났더라구요!

 

저도 컬투쇼 몇번 듣긴했지만 정말 배꼽빠지게 웃었던적이 많이 있었답니다

 

 

 

 

 

 


저희는 예정보다 일찍 도착했는데도 불구하고

 

벌써 방송준비와 리허설이 한창이었어요 ! 저희도 서두르길 잘했네요

 

 

 

 

 

 

 

컬투쇼 진행하시는 정찬우.김태균씨 입니다

 

포토타임도 있네요 ~ 사진찍으라고 포즈도 취해주십니다 ㅎㅎ 정찬우씨 전화받는 척 >_<

 

 

 

 

 

 

히즈클린 부스 설치도 열심히 하구요

 

회원분들 만나서 나눠드릴 방청권과 샘플도 챙겨요

 

두근두근 신이납니다 !


 

 

 

 

우리 회원님들 만나게 되서 너무 방가웠어요 

 

방송은 재미있게 보고 가셨는지 궁금하네요..

 

 

 

 

아직 방송 시작전이라서 자리가 휑한데요, 저기 자리잡고 앉아계시는분들 보이시나요?

 

우리 히즈클린 회원님들입니다 ~ ^0^

 

 

 

 

센스있는 남성의 필수품

남성청결제 히즈클린 모습이에요

 

 

반짝반짝 고급스럽죠?

 

 

 

 

 

 

FDA승인 !! 자랑스러워요 ^.^

 

 

 

 

 

 

 

남성청결제 히즈클린프로야구단 선수들께도 협찬하고 있답니다

 

 

 

 

 

 

히즈클린 으로 가려움과 냄새 걱정없는 당당한 남성이 되보자구욧

 

 

 

 

 

 

 

 

 

회원분들과 함께 방송을 보고 있다보니 벌써 하늘이 컴컴해졌네요

 

역시 즐거운 시간은 너무 빨리 지나가버려요 T_T 아쉽아쉽!

 

 

 

 

 

 

 

하늘공원에서 바라본 야경은 참 아름답네요 

 

 

 

 

 


[남성청결제 히즈클린] 회원분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어 매우 기뻤어요 !

 

또 회원분들의 지친 일상에 작은추억을 만들어 드릴수 있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홈페이지 보러가기 클릭
 

그루밍족을 자처하던 남성들이 충격을 받은 이유
남들 다 쓴다는데 나만 몰랐던 걸까?
히즈클린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