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남성이깨끗해야 여성이 건강하다!

남성청결제 구입이 망설여지시는분, 보세요! 본문

사 용 후 기

남성청결제 구입이 망설여지시는분, 보세요!

m j  ♩ 2014. 9. 29. 10:59

 

 

 

 

 

이런 분들에게 추천

 

1. 사타구니 가려움증

2. 긁다보면 상처로 인해 샤워시 매우 쓰라림

3. 약국에서 완선연고를 사서 발랐는데 소용이 없음

4. 한번 긁으면 계속 긁게됨

5. 병원을 가고 싶어도 여자의사나 간호사가 있어 쪽팔림

6. 민간요법을 찾아봐도 크게 도움이 안됨

7. 와이프, 아내에게 이런증상이 있다는걸 알리기 꺼려짐

 

 

 

 

남성청결제 히즈클린 사용후 달라지는 점

 

저는 이제 한달 사용함

매달 달라지는 부분을 올리겠음

(사진은 쫌 남사스러워서..ㅎㅎ)

 

1. 긁는 횟수가 줄어든다

2. 사용하고나면 시원한 느낌이 매우 좋음

그래서 가려움을 잘 못느끼는 듯

(샴푸중에 쿨링 샴푸라고 있는데.. 그것처럼 사타구니 부위가 시원함)

 

 

 

 

 

 

 

남성청결제 히즈클린 한달 사용후 후기

 

저도 본 사이트를 알고 있는지는 꾀~~오래 됬습니다.

막상 사기가...그렇더라고요....이거 "뻥~~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점점 시간이 갈 수록 심해지더라고요.

전 완선이 있는지 한 20년 된거 같아요...고치고 싶은데...병원가기는 창피해서...

약국에서 연고 바르고 ...등등을 했지만....잘 안되더라구요.

제가 결정하게 된 큰 이유는 이 질병이 와이프에게도 않좋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어느날 와이프가 아래가 가렵다고 하더라고요...

왠지 나 때문에 그런 것 같아서....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한달을 사용을 한 결과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나름 오래 질병을 갖고 있어서 전 1일 3회 사용 함

 

 

 

 

1. 아침 1회 사용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물로 씻고 히즈클린을 사용해서 마사지하고

바로 씻지 않고 양치, 세수, 면도 등을 하고 마지막에 씻음

이렇게 하는 이유는 시원한 느낌이 오래가서 입니다.

 

2. 저녁 2회 사용

 

샤워 전 양치를 하면서 히즈클린 사용하고 양치를 함.

그리고 샤워를 시작함 머리를 감고, 몸을 씻고 마지막에

남성청결제 히즈클린 한번 더 사용

이 때는 쪼르려 앉아서 마사지를 하면서 사용

 

3. 결론

 

가려움이 완전히 없어지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가려움이 확실히 없어졌습니다.

특히, 샤워를 하면서 히즈클린을 바르고 마사지를 할 때

가려운부분이 발생합니다.참을 수도 있는데 그렇지 못할 때는 긁습니다.

그런데 상처가 나지 않게 하려고 심하게 긁지는 않습니다.

홈페이지에 문의도 했는데....점점 좋아지면 그러지 않을 것이라고 하네요.

 

 

사용 시 주의점

 

오랜시간동안 질병이 있다가 본 제품을 사용하면 바로 사라지겠지 하시는분은

너무 조급하지 마시기 바랍니다.....정말 많이 긁는 횟수가 적어집니다.

지금은 가려움증이 생기는 횟수가 1~2회 정도고 심하지도 않습니다.

가려울 때는 약간 긁는 것도 괜찮습니다..참을 수 있으면 좋겠지만...

 

 

 

 

 

 

 

 

 

 

▼ 홈페이지 보러가기 클릭 ▼
 

그루밍족을 자처하던 남성들이 충격을 받은 이유
남들 다 쓴다는데 나만 몰랐던 걸까?
히즈클린 바로가기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