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남성이깨끗해야 여성이 건강하다!

2016 파워브랜드 원료 기능 차별화 화장품 뜬다 본문

히 즈 소 식

2016 파워브랜드 원료 기능 차별화 화장품 뜬다

m j  ♩ 2016.04.21 09:00

 

< 2016 파워 브랜드 현황 >

 

 

 

원료와 기능을 차별화한 화장품이 인기입니다

 

코스인이 2016년 한해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영향을 미치며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화장품 브랜드를

파워브랜드로 선정한 결과

국내 천연 유기농 원료에 바이오 기술 등

첨단 피부과학을 접목시켜 개발된 화장품이

히트 브랜드로 시장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6 파워 브랜드에 선정된 제품은

 

아이오페 에어쿠션

수려한 진생 에센스

이니스프리 그린티 밸런싱 크림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 WHP 미백수분 숯 미네랄 마스크

더샘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

클레어스코리아 게리쏭 9컴플렉스 크림

두리화장품 댕기머리 들애 수

닥터씨앤씨 히즈클린 포맨

아미코스메틱 BRTC

우리무역 디엠씨케이 크린 아크 앰플

미스킨 골드다이아몬트 2스템, 파워리프팅 2스템

코떼랑 버블필링패드

글로우데이즈 글로우픽

다빈홀딩스 다빈네이쳐 키덤스

페이스온 셀팜 페이스온

테라선 노블레스

 

 

이들 브랜드는 기능성,쿠션,한방,마스크팩,천연유기농,

뷰티앰,수분크림,스킨케어,남성청결제 등 18개 부문에서

파워브랜드로 선정되 품질력과 브랜드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남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히즈클린은 2007년

" 히즈클린 남성청결제를 출시하여 "

남성청결제 카테고리를 창출했습니다

 

지난해 7월에는 남성들의 Y존 고민을 위해 히즈클린 포맨

라인 2종과 여행용 키트 제품을 리뉴얼 론칭했습니다

남성청결제 히즈클린 포맨은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콘셉트로

종일 앉아서 생활하거나 활동량이 많은 20~40대 남성을 메인타겟으로

남성들의 Y존 트러블에 초점을 맞춰 리뉴얼했습니다

 

 

 

 

 

 

 

 

 

 

 

 

▼ 홈페이지 보러가기 클릭 ▼

그루밍족을 자처하던 남성들이 충격을 받은 이유
남들 다 쓴다는데 나만 몰랐던 걸까?
히즈클린 바로가기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