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깨끗해야 여성이 건강하다!

[남성청결제추천] 히즈클린 8개월 사용후기 본문

사 용 후 기

[남성청결제추천] 히즈클린 8개월 사용후기

m j  ♩ 2012. 9. 2. 10:00

 

 

 

 

 

 

 

 

 

 

 

작년 두달 정도를 아주 괴로워 하며 지냈습니다.

 

 

 

잠을 잘수가 없었죠...... 자다가 일어나 긁고 또 자다가 일어나 긁고......

 

미춰 버리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뒤지고 뒤지고 지식인 검색 병원도 가보구

 

그래도 낫질 않더군요.....

 

 

 

남자들 고민들 많잖아요. 비누로 암만 씻어도 살짝 냄새나고....

 

가렵고 특히 낭심 부분이 ㅠㅠ 비뇨기과 가도 별다른 약 안주고 연고 바르라 하더군요

 

 

 

바르면 안가려울 거라고 별거 아니라는 듯이.....

 

니들이 가려워 봤냐 !!! 하고 싶더군요 ㅜㅜ

 

 

 

그러다 찾은것이 히즈클린  이거 사기아닌가 싶기도 하고

 

사실 여성청결제 비해서 좀 비싸잖아요.

 

 

 

다른 방법이 없었던 저는 일단 구매 상품 도착하자마자 듬뿍 발라 씻었죠.

 

이게 참 묘하더라구요 그거 있잖아요 쿨샴푸 ㅋㅋ

 

 

 

쿨샴푸로 씻는듯한 약간 시렵고 시원하기도 한 말로 표현하기 딱 맞는 표현이 있나 ㅋㅋㅋㅋ

 

 

 

효과는 사람 마다 다르겠지만 일단 거시기에서 잡내 전혀 않납니다

 

( 전 가끔가다 발도 씻고 음식냄새나는 손도 씻고 그랬네요 )

 

 

 

그리고 가려움증 3일만에 사라졌습니다 ㅠㅠ

 

정말 시원하고 안가렵고 냄새안나고 뽀송뽀송하구 아주 만족 합니다.

 

 

 

그리고 여성 자궁경부암은 남자로 인해 걸린다는 글을 보고

 

아 남자도 깨끗이 관리 해야겠구나 했습니다.

 

 

 

 

구매 날짜를 보니 작년 11월 근8개월 잘쓰고 재구매차 들어와보니 후기란이 있길래 글을 남겨 봅니다.

 

거시기에서 냄새 많이 나고 축축 늘어지시는 남성분들 꼭 사용해보세요 .

 

 

 

저는 강추 입니다 !!!!

 

 

 

 

 

 

 

 

 

▼ 더많은 후기 보러가기. 클릭




그루밍족을 자처하던 남성들이 충격을 받은 이유
남들 다 쓴다는데 나만 몰랐던 걸까?
히즈클린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