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남성이깨끗해야 여성이 건강하다!

[히즈클린 홈페이지 고객님 사용후기] 벌써 한10번산듯 본문

사 용 후 기

[히즈클린 홈페이지 고객님 사용후기] 벌써 한10번산듯

m j  ♩ 2017.01.31 23:11

 

 

 

 

 

25.9세 남자의 사용후기임

지금 제품과그전의 제품을 비교하겠음

편의상 음슴체로 쓰겠습니다.

이거 생긴지 얼마 안됐을때부터 꾸준히 사용하고있습니다.


군대전 군대후 지금까지 쭉 구매하고있습니다


본인은 참고로 거사를 치른다면 위생적인면에서

 

남자가 배려할수있는 부분이라고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쓰고있고 좋습니다



 

 


1. 시원한 정도


새제품 나오기전: 확실히 찬물에서는 시원함 알싸한 느낌이 있고

 

무척 시원함.. 싸~~~~~~한 느낌 이좋음


나온 후: 알싸한게 더 시원해짐 차라리 겨울용 따로 여름용 따로 만들어 달라고하고 싶을정도


전을 겨울용 지금꺼를 여름용으로쓰는것도 좋다생각함


진짜 시원함 알싸한  느낌이 전보다 있음 더군다나 뜨신물로 씻는데 오늘은 찬물을 써봤음


시원한건 같으나 알싸한 느낌이 지금이 더 좋음 사타구니랑 막 애릴정도였음
가글하고 물마실때 드는 느낌을 거시기에서 받았음

 


전:★★★★★ + 알싸함 上


후:★★★★★ + 알싸함 强上

 

 


2. 발림성

 


새제품 나오기전 : 끈적한 느낌이라서 잘 안발릴줄 알았으나

 

차라리 적신 부분에 바르고 거품낼때 이게 더 편하다고생각함


젤이 끈적한게 처음엔 이상했는데 좋았음

나온 후: 끈적한 느낌이 더 강해진듯함. 성분이 추가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둘다 같이 손에 발라봤을 때


이번에 산게 좀더 끈적거리는것 같음  실제는 거의 비슷한듯 .


*중요한것은 잘 씻으면 그런게 전혀 없음

 


끈적임- 씻기전  

전:★★★★★
후:★★★★★


발림성 자체는 둘다 비슷했음 물에 용해되는거 까진

 

내가 씻느라 다 캐치못 하겠음. 씻은 후 에는 끈적거림 전혀없음


 


3. 향

 


이거 꽤중요하다고 생각함 왜냐면


솔직히 관계를 가지는 남녀에게있어서


음경의 냄새는 꽤 중요하다고생각(?)함


또한 남자로서 본인 고환이나 거시기 긁을때가 자주 있을거임


구강 성교를 하든 아님 씻고나서 상쾌함을 위해서든


또는 본인이 생각하기에 거시기를 무의식적으로 만지고나서

 

코로 갖다대는 본능(?) 을 주체 하지 못할경우가 있을텐데


본인은 이거덕에 냄새 덜맡아서 좋음.. 그 특유의 개밥쉰내(?)같은걸

 

맡게될때나 하루 일 마치고 빨리 씻고싶다는 생각이 남.


남자가 거시기 냄새가 아예 안날순없음. 근데 많이 줄어듬 이건 본인이 확신하는바임

 

 

 


4. 성분에 대한 생각

 


성분은 그냥 너무 많이 써있어서 뭐가 어떻게 좋다고 말을 못하겠으나


씻고나서 수건으로 부채질하면서 중요부위를 어느정도 말리고

 

꾸준히 쓰고있는 본인은 샅습진(?) 이란걸 경험해본적이없음


적어도 이거 쓰기전에도 그랬지만 이거 쓴 후로는 샅습진이란걸 후기글 보면서 처음 알았음


소비자가 많이 증가하고 입소문과 다른사람들이 효능아닌 효능을 보는데는

 

이걸 만드신 사장님이 대단하다고 생각이 듬.


어쩃든 난 이걸 내친구들에게도 추천해주고싶음.

 

 


기타생각


5-1 가격


그전 가격이 10만원이 넘었었음 200짜리 2개인가에 30미리짜리 튜브로된걸 줬으니까


지금은 6만원대중후반에 150미리2개에 1회용 10개인가 줌. 원가절감진짜 잘했다고 생각함


본인은 약간 프리미엄급으로 생각해서 10만원대도 안아까웠지만


튜브형와 50씩 각각 늘린양 > 4~5만원의 값어치를 한다고는 잘 모르겠음

 

 


5-2 새로운 제품에대한 의견

 

이건 어디까지나 내생각임

 


이걸 만드신 열정과 연구정신이라면 .. 이런것도 가능하지않을까하는생각이 들었음.

핑크리페어 크림이라고 여성분들 유륜이나 유두색을

 

다시 핑크색으로 돌려준다는 그런 크림이있듯이


남자것도 거무스름한거 좀 없애주는 그런게 생겼으면 좋겠음


그런것도 연구해서 제품으로 내주시면 고마울것 같음


그게아니면 이미 좋은 성분과 구성을 꾸준히 연구해주시고

 

소비자를 위해서 노력하신건 지금의 후기들과


늘어나는 소비자들이 증명해줄것임

개인적으로 튜브형을 살리고용량은 150으로 줄이고 

 

8만원대에 팔았어도 잘 샀을거라는 의견임


일본여행 한번 갈건데 그때는 저거 여행용도 써보겠음


추후에도 새로운 제품이든 아니든 ㅎ 구매할 때 마다


후기를 작성하겠음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참 저번에 쓴 후기에서


펌핑량과 함께 앞부분에 묻어 나오는것에대한것도 비교를 해보아야겠네요


추후 다시 쓰겠습니다 잘쓰겠습니다


여러모로 다 만족합니다 항상 !

 

 

 

 

 

 

 

사용후기 원문 보러가기

 

 

http://www.heisclean.com/board/board.html?code=heisclean_image2&page=1&type=v&board_cate=&num1=999935&num2=00000&number=67&lock=N

 

 

 

 

 

 

 

 

 

 

▼ 홈페이지 보러가기 클릭 ▼

그루밍족을 자처하던 남성들이 충격을 받은 이유
남들 다 쓴다는데 나만 몰랐던 걸까?
히즈클린 바로가기 >>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