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깨끗해야 여성이 건강하다!

[히즈클린]사용한지 어느덧1년, 가려움에서 해방^^ 본문

사 용 후 기

[히즈클린]사용한지 어느덧1년, 가려움에서 해방^^

m j  ♩ 2013. 6. 5. 09:30

 

 

 

 

 

안녕하세요!^^ 히즈클린을 구매한지가 벌써 1년이 되었군요

저는 약간의 아토피가 있어 땀을 흘리면 목과 사타구니 주변에 가려움과 피부발진으로 고생을 했습니다

그러던중 히즈클린을 알게되었는데 구매는 상당히 망설였습니다

 

 

피부과도 많이 가보고 연고도 많이 사용해봤지만 별 효과가 없었고

방송광고도 아닌  인터넷광고라 별로 믿음,신뢰가 가지 않았는데요

^  ^ 작년 이맘때 쯤 또 심해져 눈감고 한번 써보기로 했습니다

 

 

 

 

 

구매후 후기 작성하면 포인트나 세트선물을 준다고 했지만 효과가 있어야 체험 후 악플을 달던^^

후기를 달던하지 생각하고 그냥 생활하면서 지냈는데 어느덧 1년이 지났네요^^

 

 

 

그런데 언제 낫는지도 모르게 지금은 땀이차도 예전처럼 가려워 긁거나 피부발진이나 상처가 없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한3~4개월 후부터 괜찮아진거 같은데..

하긴 가려움으로 고생안하니 깜빡하고 살았네요

 

 

 

정말 가려워 음모부위에도 피딱지가 많아서 마누라 보기도 창피했는데

한세트 사서 아직도 쓰고있으니 가격대비 효과도

특히 가려움과 상처투성이 피부에서 해방되어 너무 좋고

히즈클린 선택이 행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강추!!^^

 

 

 

 

 

 

 

 

 

▼ 홈페이지 보러가기 클릭 ▼
 

그루밍족을 자처하던 남성들이 충격을 받은 이유
남들 다 쓴다는데 나만 몰랐던 걸까?
히즈클린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