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깨끗해야 여성이 건강하다!

사타구니가려움증, 히즈클린사용후기! 본문

사 용 후 기

사타구니가려움증, 히즈클린사용후기!

m j  ♩ 2013. 5. 7. 10:47

 

 

 

 

피부과나 보건소에 가도 쉽게 해결할 수 있었지만 갈시간도 나지 않았고

병원가는걸 싫어해서 히즈클린을 사서 사용했었죠...

땀띠와 곰팡이가 엉덩이까지 번져서 아 진짜 민망하고 가렵고 맨날긁고 샤워해도 그때뿐

 

어느날은 운전하다가 엉덩이 긁다가 접촉사고도 나고 아 진짜 짜증나고 성가시고 했었드랬죠

그거 뭐지 여성청결제 솔박타를 약국에서 사서 사용도 하고 했는데 이 곰팡이라는게 쉽게 낳지가 않더라구요

그러다가 인터넷에 샅 곰팡이 사타구니 가려움증 이렇게 검색을 하니까 히즈클린이 딱!

 

 

 

 

 

가격도 쎄고 입소문은 뭐 그럭저럭 괜찮고 한번 질렀죠

처음엔 쓰고나니까 시원하면서 괜찮다가 영 낳을 기미가 안보이길래

그러면 그렇지 이딴게 이미 심해져버린 상황을 돌이킬리가 있겠느냐.. 이렇게 생각하면서

이왕산거  계속 사용했는데, 딱3개월 지나고 샘플이랑 증정품 본품 다쓰고 나니까

엉덩이에 있는 모든 자국이 말끔히 사라지고 가려움도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벌써 작년 여름이니까 1년전 일이네요

 

진짜 고맙고 기특한 제품이라 나처럼 땀흘리고

가려움증에 고생하는 사람들한테 한번씩 꼭 꼭 말해주고 다녔습니다

 

 

내가 이거 사용후기 꼭 써주려고 했는데 막상 그게 귀찮고 하더라구요

엊그제 휴대전화에 문자가 왔는데 가격인하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올여름도 미리 사용할까해서 오늘 들어와서 이렇게 후기를 쓰네요 ㅎㅎ

이거 만든 프랑스 아저씨들한테 진심고맙고 수입판매하는 (주)닥터씨앤씨라는 곳이군요

회사분들께도 진짜 고마움을 전하고 싶습니다

 

 

 

 

 

 

만일 히즈클린을 쓰지않고 병원에 갔더라면 더 싼비용으로

 빠른시간안에 치료할수도 있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은 사실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일단 병원가려면 회사를 하루 빠져야 하고

뭐 그비용이 그 비용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하고 치료기간도 뭐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건 뭐 사람마다 생각의 차이겠지만 할튼 이거 사서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기꺼이 괜찮다~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아 그리고 사용설명에는 15초정도 바른뒤 헹구라고 되어있는데

내가 사용하고 난후 느낀건 1분정도 있다가 헹구는게 더 효과적이라는 점...

너무 오래바르고 있으면 피부에 안좋을지 어떨지는 의학적으로는 고건 설명은 못하겠고 ㅋㅋㅋ

1분정도는 바르고 있어야 시원함이 지속되고 효과도 더 확실한것 같다는 말씀

 

저는 완전 엉덩이 피부가 다 벗겨지고 흉터지고해서

 아 나중에 박피수술해야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티하나없이 완전 치료가 됬습니다

 

 

 

 

 

 

 

 

 

 

 

홈페이지 보러가기 클릭
 

그루밍족을 자처하던 남성들이 충격을 받은 이유
남들 다 쓴다는데 나만 몰랐던 걸까?
히즈클린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