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깨끗해야 여성이 건강하다!

히즈클린,재구매 할 줄은 몰랐네요... 본문

사 용 후 기

히즈클린,재구매 할 줄은 몰랐네요...

m j  ♩ 2013. 4. 25. 10:30

 

 

 

 

히즈클린을 만난것은 아주 우연한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우연이 필연으로 바뀌는 과정은 그리 길지 않군요

 

솔직히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다가 한 열흘쯤은 상쾌하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과연 제대로 작용하고 있는 건가?"

 

 

 

 

 

 

 

제 사타구니도 남들처럼(?) 축축했었는데... 그리고 가려워서 자주 손톱으로 긁다보니

 

사타구니 주위피부가 검은색으로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당연히 나이가 들면 그렇게 되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히즈클린을 사용하고 나니 변화가 생기더라구요...

 

우선 가려움증이 덜해 사타구니 근처를 덜 긁게되니 자연스럽게 피부가 하얘지는 것을 볼 수 있더라구요

 

 

 

 

 

 

그렇게 되니 생활에 또다른 변화가 생기더군요

 

바로 아내와의 잠자리에서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사실 그 전에는 아내에게 조금 미안했던 것이 사실이었는데

 

그런데 가격이 좀 비싼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 사실 조금 아껴썼던것이 사실인데요 문자를 받았습니다

 

가격인하... 마침 재구매할까 말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구매는 하되 용량을 얼마짜리로 하느냐의 문제로)

 

이제 가격인하된 사이트를 보고 지난번보다 많은 양을 주문하게 되었네요

 

ㅋㅋ 한 5개월 후에는 또 할인해 줄려나? 기대해 보면서 ㅋㅋ

 

 

 

 

 

 

 

 

 

▼ 홈페이지 보러가기 클릭 ▼
 

그루밍족을 자처하던 남성들이 충격을 받은 이유
남들 다 쓴다는데 나만 몰랐던 걸까?
히즈클린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