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깨끗해야 여성이 건강하다!

병원가니 사타구니습진이라고 하네요..그런데.. 본문

사 용 후 기

병원가니 사타구니습진이라고 하네요..그런데..

m j  ♩ 2013. 8. 7. 09:00

 

 

 

 

 

뜻밖의 선물이 왔네요~그저 사용해보고 있는그대로의 느낌을 적었을뿐인데

최우수 사용후기에 당첨되서 생각지도 않았던 히즈클린250ml를 오늘 받았어

먼저 최우수 후기로 선정해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물건 감사한 마음으로 잘쓰겠습니다

 

저는 음낭과 항문이 너무 간지러워 고생하던터에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알아보다

우연히 인터넷에서 접한 히즈클린의 효능에 반신반의했지만 사용해보고 난 지금에와서야

왜 이런상품을 이제야 알았나 싶어요 그래도 이제 안것만으로도 저에겐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전 남성청결제 히즈클린과 전혀 관계가 없는 일반 소비자의 한사람입니다

그곳 소양증으로 고생하시는 환우분들 정말 사용해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이글을 보시는 모든분들 모두 상쾌하고 행복한 나날들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지금 그곳이 간지럽지 않은 사실만으로도 행복해요

 

이런 행복도 계속되어 세월에 붇히다보면 많이 무뎌지고 또다른 행복을 찾아 헤매겠죠

한가지 더 구체적인 저에 대한 상태를 말씀드리자면

매우 가려운부분은 음모의 모근부위이고, 그곳은 작은 좁쌀마냥 부풀어있었어요

 

그래서 나름대로의 생각에 모낭충인가(?) 아님 고름(?)이 들어있나 생각했어요

그런데 히즈클린을 한동안 사용하니 부풀어 올라있던 모근부위가 무척 가라앉아있고

지금은 거의 부풀음을 모를정도입니다~ 그러니 당연 가렵지도 않아요

 

 

병원갔을때 의사분께선 습진이라고 하셨는데, 제생각과는 좀 다른 진단이라고 제 나름 생각했어요

 (습진인데 왜 모근이 작은 좁쌀처럼 부풀어 올라있을까?)

 

 

 

 

 

청결제라니 몸에 해롭지도 않을거고 또 위생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여

앞으로 계속 애용할 예정입니다

 

저는 자판기 독수리타법이라 많은 시간들여 거의 안쓰는 편인데

이제품은 제게 너무 고마운 제품이라 저와 같은 고생을 하시는 분께 확신을 드리고자

그리고 또 같이 상쾌한 생활을 영위하고자,두서없는 글을 올리고 여기서 마칩니다

 

 

 

 

 

 

 

 

 

▼ 홈페이지 보러가기 클릭 ▼
 

그루밍족을 자처하던 남성들이 충격을 받은 이유
남들 다 쓴다는데 나만 몰랐던 걸까?
히즈클린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