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깨끗해야 여성이 건강하다!

여성청결제 추천 히즈클린 포우먼 본문

사 용 후 기

여성청결제 추천 히즈클린 포우먼

m j  ♩ 2014. 5. 14. 19:44

여성청결제는 이제 기초화장품처럼

매일 꼭 쓰는 제품이되버렸어요!

여성청결제를 안쓰면 이제

클렌져 안쓰고 세수한기분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매일 쓰는 제품이고

민감하고 소중한 곳이다보니

아무거나 쓸 수는 없잖아요

또 요즘은 화학 계면활성제가

우리몸에 얼마나 나쁜 영향을 끼치는지

많은 분들도 모르시진 않으실것같아용

저도 주변에서 그런얘기를 듣다보니

화장품 고를때 저도 모르게

성분을 따져보게 되더라구요?

전 원래 그런 스타일은 아닌데;

남성청결제로 유명한 히즈클린에서

여성청결제도 출시했거든요

우리 남편이 남성청결제 히즈클린을

쓰기때문에 저도 그거에 맞춰서 세트로

히즈클린포우먼 써줘야죠 ​-


메이드 인 코리아

그리구 여성청결제 히즈클린포우먼의

전성분이 꼼꼼히 표시되어있어용

그럴리야 없겠지만

​제품에 이상이 있으면

당욘히 보상해주셔야겠죵

 

A/S도 정확하고 

빠름빠름 소문난 회사에용

 

순한 여성청결제 답게

​여성스럽고 여리여리한

제가 좋아하는 컬러네용

뭐 아이스크림 색상같기도 ㅋㅋ


펌프식이여서 누르면

적당량이 나와요

전 한번쓸때 두번정도

펌핑해서 사용하고 있어용




제품 구매하면 남성청결제랑

여성청결제 샘플도 함께 주세요

여행갈때

남표니랑 하나씩

뜯어서 사용하기 넘 좋겠죠

내것만 챙기면 치사한데

내꺼 챙기면 자동으로

남편것도 따라옴 ㅋㅋ​

남성청결제+여성청결제

제품 바닥면에는

요로케 사용기한 날짜도

써있어서 체크해봐야겠어요!

아 참 !​

​여성청결제 히즈클린 포우먼은

화학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않아서

거품이 많이 나지 않아요





저도 예전엔 거품 많은

여성청결제좋아했는데

계면활성제가 얼마나 나쁜지

알게된 후로는 얼굴에 쓰는

클렌져도 거품적은걸로 바꿨어용

여성청결제에​

거품이 많다고해서

깨끗하게 세정되는건 아니래요

적응하는데 몇일 걸렸지만

이제는 너무 개운하게 사용하구있어요

​그리고 향긋한 장미향

전 향이 참 좋더라구요

성분 꼼꼼히 따지는분이나

 평소 피부가 민감하신분

은은한 장미향 좋아하신다면

.

.

.

여성청결제 히즈클린포우먼

♩ 추천 합니다욧 ^ ^​

▲​ 클릭 ▲

​구매는 히즈클린 공식홈페이지에서

그리구 무료 샘플도 신청가능하니

신청해보고 구매해도 좋을것같네여-

(아 글구 이벤트 엄청 많이 하니깐 참여하시길ㅋ)​

사용후기 원문 보기 ​

▼▼

http://blog.naver.com/dsjfh85/70190385685

 

 

▼ 홈페이지 보러가기 클릭 ▼
 

그루밍족을 자처하던 남성들이 충격을 받은 이유
남들 다 쓴다는데 나만 몰랐던 걸까?
히즈클린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