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깨끗해야 여성이 건강하다!

남친에게 선물한 남성청결제히즈클린 후기 본문

사 용 후 기

남친에게 선물한 남성청결제히즈클린 후기

m j  ♩ 2014. 5. 26. 16:23

 

 

 

 

 

남성청결제를 검색하다가 히즈클린을 알게되어 남친에게 선물하게 되었어요

작년에 가격은 99.000원에 구매했었고, 펌핑해서 사용하는것이 고급스러웠어요

그런데 마지막에 욕실에 떨어뜨려서 펌프가 고장나게 되었지만 ㅜ.ㅜ

 

 

 

 

 

 

 

 

남친에게 들은 이야기로

남성청결제 히즈클린후기 시작

 

샤워할때 남성청결제히즈클린2-3번 펌핑해서 바르고 머리를 감는다고 해요

사용설명서에 좀 기다리라고 했다는데 기다리는동안 머리감으면 딱 맞대요

그러면 더 시원하기도하고 뭔가 더 깨끗한 느낌이래요

가렵거나 그랬던건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남자냄새는 없어진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남자들 샤워하고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지않으면 냄새나고 그러나봐요

 

시원하고, 개운하고, 상쾌한가봐요 ★★★★★

 

 

 

 

 

 

 

 

 

 

남친이 기숙사에 두고 사용하였는데 어느날 기숙사 동생이

남성청결제히즈클린을 클렌징폼으로 알고 얼굴에 세수를 했었대요

어땠냐 물었더니 얼굴이 화~한 느낌이라고 했다는데 그게 시원한 그런건가봐요

그래서 그거 남성청결제라고 했더니 놀라기는 커녕

그런건 여자들만 하는거 아니냐며 남자도 하냐고 물었대요 그러면서

예민한 부분에 바르는건데 얼굴이 좀 바르면 어떠냐고 아무렇지 않아했대요

뭐 틀린말은 아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도 남성청결제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것 같아요

여자들을 위해서라도 남성청결제를 사용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성인이잖아요~ 제가 이상한지 모르겠지만 연인들도 서로 선물하면 더 좋을것 같아요

 

 

 

 

 

 

 

 

 

 

 

 

그루밍족을 자처하던 남성들이 충격을 받은 이유
남들 다 쓴다는데 나만 몰랐던 걸까?
히즈클린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