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깨끗해야 여성이 건강하다!

남성청결제 추천, 히즈클린 약2주 사용해봤더니 !! 본문

사 용 후 기

남성청결제 추천, 히즈클린 약2주 사용해봤더니 !!

m j  ♩ 2016. 1. 27. 00:05

 

 

 

 

 

 

저도 심하진 않았지만 사타구니 가려움증때문에 고생을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병원에 가보니 진단하는게 백선, 무좀 뭐 그런거라고 무좀약을 처방해주시더라구요

 

무좀약 많이도 사용했지만 아침에 바르고 나가면

저녁쯤되면 가려움이 조금씩 생기더라구요

 

물론 집에 도착하면 냄새도 났구요

 

도저히 안되겠다싶어서 남성 청결제 히즈클린이 고가이지만

한번 속는셈 치고 여러후기를 본후 구매를 결심해서 사용했습니다

 

 

 

 

 

 

 

 

후기에서는 많이 시원한 이상한 느낌이라고들 하는데

첫날 사용해본 제 느낌은 약간 시원? 하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그리고 다음날 아침 출근하기전에 남성청결제 히즈클린으로

또 한번 씻고 나갔는데 가려움증이 많이 없어졌어요

 

저녁이 다되었는데도 약간의 가려움증이

시작되는듯한 느낌은 드는데 냄새는 정말 없어지더라구요

 

아주 약간의 마취느낌? 잘 모르겠네요

 

암튼 남성청결제 히즈클린 사용해보시면 속았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효과는 분명히 있는데 치료가 되는지는 더 사용해봐야알겠네요

 

 

 

 

 

 

 

치료가 안되면 이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남성 청결제 히즈클린을

계속 구매해서 써야하는 문제가 생기겠네요 비싼데 ^ ^

 

전 계속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완치가되면 좋으련만 ..

아 그리구 남성청결제 히즈클린은 전화상담도 친절하시네요!

 

 

 

 

 

 

 

 

 

 

▼ 홈페이지 보러가기 클릭 ▼
 

 

그루밍족을 자처하던 남성들이 충격을 받은 이유
남들 다 쓴다는데 나만 몰랐던 걸까?
히즈클린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