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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역력을 높여라! 면역력높이는 음식 본문

음식과 건강

면역력을 높여라! 면역력높이는 음식

m j  ♩ 2017.08.16 22:56

 

 

 

 

 

 

부추

 

 

 

부추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손발이 찬사람에게 좋은 음식입니다

 

또 철분이 풍부해 혈액생성과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줍니다

 

 

 

 

 

 

 

 

 

 

 

 

 

귤은 혈관을 튼튼하게 하는 루틴성분이 들어있고

 

혈관의 노화,출혈을 예방하며 신진대사를 원활히해 체온저하를 막아줍니다

 

 

 

 

 

 

 

 

 

 

 

계피

 

 

 

계피는 혈류량을 늘리고 혈액순환을 도와 몸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또 살균과 항암 효과도 있습니다

 

생강과 함께 차로 끓여마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단호박

 

 

 

단호박에는 베타카로틴 같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합니다

 

항산화 성분은 우리몸에 산소를 공급해주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또 체온 유지를 돕습니다

 

따뜻하게 단호박죽을 끓여먹으면 체온유지에 좋습니다

 

 

 

 

 

 

 

 

 

 

 

마늘

 

 

 

마늘은 체온을 높여주는 효과가 뛰어나고 체내 에너지 대사를 활발히 하며

 

세균으로부터 감염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토마토

 

 

 

토마토에는 비타민A,C와 미네랄,칼륨,엽산 등이 풍부합니다

 

또 토마토속 리코펜은 강한 항산화작용을해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생강

 

 

 

생강은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소염성분이 있어 감기가 있을때 마시면

 

코와 목의 염증이 낫도록 도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키위

 

 

 

 

키위에는 비타민C가 풍부합니다

 

비타민C는 바이러스,암세포 증식을 억제하고 면역력을 키워줍니다

 

또 비타민E,베타카로틴,폴리페놀 등 항산화 영양소도 풍부합니다

 

 

 

 

 

 

 

 

 

 

 

 

참깨

 

 

 

 

참깨는 마그네슘이 풍부해 혈관과 근육을 이완시켜줘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혈액순환이 잘되야 체온유지도 잘되어 면역력 향상에 좋습니다

 

참깨외에도 해바라기씨와 아몬드에도 마그네슘이 풍부합니다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항산화작용과 해독작용을해 암세포 활동을 억제합니다

 

또 비타민C가 풍부해 피로해소에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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