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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과 건강

춘곤증 이겨내는 음식

m j  ♩ 2013.04.05 09:30

 

 
 

시금치

 

엽산,비타민,철분 등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엽산은 신경을 안정시키고 치매,심장병,암을 예방합니다

비타민도 풍부해 피부건강을 좋게하고 철분은 혈액에 산소를 공급해줍니다

 

 

 
 

딸기

 

딸기는 비타민C가 풍부합니다

비타민C는 춘곤증 해소는 물론이고 콜라겐 생성에도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노화를 방지하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딸기는 봄철에 먹기 좋은 과일입니다

 

 

 
 

감자

 

춘곤증 해소에 좋은 감자는 비타민과 식이섬유,칼륨이 풍부합니다

감자에 함유된 비타민은 열을 가해도 쉽게 파괴되지 않고

식이섬유와 칼륨은 생활습관병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더덕

 

식이섬유와 무기질이 풍부한 더덕은 원기회복에 좋습니다

혈액순환을 좋게 하는 사포닌도 풍부합니다

봄철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입니다

 

 

 
 

브로콜리

 

비타민과 칼슘,미네랄 등이 풍부한 브로콜리는 항산화 식품이고

해독작용을 돕는 섬유질도 풍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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