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깨끗해야 여성이 건강하다!

노란빛깔.바나나의효능! 본문

음식과 건강

노란빛깔.바나나의효능!

m j  ♩ 2013. 5. 9. 11:24

 

 

 

 

바나나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식이섬유는 장기능을 활발하게 해주어 변비에 좋습니다

 

 

 

 

 

바나나 껍질 안쪽 흰면은 강한 산 성분이 있습니다

바나나 껍질로 치아를 문질러보면 치아미백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바나나는 충치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바나나는 칼륨과 미기질이 풍부합니다

칼륨은 체내에 들어오면 나트륨의 배출을 도와주기 때문에 고혈압에도 좋습니다

또한 동맥경화와 심장병에도 좋습니다

 

 

 

 

바나나의 멜라토닌 성분은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임산부에게 좋고 입덧을 예방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입덧이 심해 밥을 먹지못할때 바나나를 조금씩 먹는것도 좋습니다

 

 

 

 

 

바나나에 풍부한 비타민A와 단백질성분이 거친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피부노화를 지연시켜주어 피부를 탄력있게 해줍니다

 

 

 

 

 

 

 

 

 

 

 

 

▼ 홈페이지 보러가기 클릭 ▼
 

그루밍족을 자처하던 남성들이 충격을 받은 이유
남들 다 쓴다는데 나만 몰랐던 걸까?
히즈클린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