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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과 건강

젊어지는 음식 (노화를 막는 음식들)

m j  ♩ 2016. 1. 4. 22:54

 

 

 

 

 

 

 

 

살구속에 풍부한 카로테노이드라는 성분은

암과 심장병을 예방하고 장수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실제로 100세이상 장수하는 노인마을에 사는 사람들은 말린 살구를 즐겨 먹는다고 합니다

카로테노이드는 잘익은 살구에 풍부하고 살구에는 항산화 물질인 라이코펜 또한 풍부합니다

 

 

 

 

 

 

 

 

 

 

 

 

항산화 작용과 항암효과가 뛰어난

토마토는 라이코펜 성분이 풍부합니다

이 성분은 활성산소를 배출시켜 노화를 방지합니다

 

또한 비타민도 풍부하여 항산화성분도 풍부하고 골다공증에도 좋은 채소입니다

빨갛게 잘익은 토마토는 영양이 더 풍부하고 익혀먹는것이 훨씬 흡수가 잘 됩니다

 

 

 

 

 

 

 

 

 

 

 

 

마늘은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음식입니다

또 비타민B의 흡수를 돕고 소화가 잘되게 도우며 노화를 막는 기능까지있습니다

마늘은 구워먹는것이 훨씬 좋습니다

 

 

 

 

 

 

 

 

 

 

 

 

석류는 항암효과가 뛰어난 항산화물질이 풍부합니다

 

심장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으며 여성호르몬이 풍부한 과일입니다

석류에 풍부한 항산화성분은 몸속에서 생기는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노화를 막아주고 동맥을 깨끗하게 유지시켜줍니다

이로인해 석류는 피부에도 좋은 과일입니다

 

 

 

 

 


 

 

 

고등어,연어 같은 등푸른 생선은 노화방지에 좋습니다

등푸른 생선에 풍부한 풍부한 오메가3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고

중성지방을 제거해 각종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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