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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과 건강

건강을 지키켜주는 슈퍼푸드

m j  ♩ 2016.01.08 22:55

 

 

 

 

 

 

 

블루베리의 안토시아닌 성분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또 블루베리는 혈관질환을 예방하고 시력보호에도 효과적입니다

안토시아닌 외에도 각종 비타민 영양소가 풍부해서 면역력을 높이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체내 나트륨을 배출하는 기능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귀리는 아무노산이 풍부해 신진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 귀리에 풍부한 불포화지방산과 리놀렌산은 심장질환을 예방시켜주고 콜레스테롤을 낮춥니다

다이어트에도 좋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예방에도 좋습니다

 

 

 

 

 

 

 

 

 

 

녹차의 탄닌성분은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녹차에 들어있는 카텐킨은 위암과 폐암을 예방하고 체내의 콜레스테롤 축적을 막아줍니다

혈압을 낮추고 감기를 막아 면역력향상에도 도움을 줍니다

녹차의 아미노산의 일종인 테아닌은 몸을 이완시키고 혈압을 낮추며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을 줍니다

 

 

 

 

 

 

 

 

 

 

 

토마토의 라이코펜 성분은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아 동맥경화 등 심혈관 질환을 예방해줍니다

비타민A,비타민C 등 항산화 기능과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으며

토마토 속의 비타민K는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또 토마토는 혈압을 낮춰주기때문에  고혈압환자에게도 좋은 채소입니다

 

 

 

 

 

 

 

 

 

 

마늘에 알리신성분은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줍니다

또 비타민B 흡수를 도와주고 단백질의 소화를 촉진해 체지방과 혈당을 줄이는 등 노화를 막아줍니다

그리고 마늘은 항균작용도 뛰어나 몸이 좋지않은 균을 죽이는 역할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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